본문 바로가기
리뷰

[동탄 영풍문고] 동탄에도 드디어 서점이! 다꾸하기 좋은 스티커 많아요

by ny0011 2022. 11. 24.
반응형

드디어 동탄2에도 대기업 서점이..

영풍문고 동탄 롯데점은 말 그대로 롯데백화점 동탄역점 안에 있다

 

지하 2층에 있고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, 파리크라상 옆이라 찾기 쉬웠다 

이것은 포토존? ㅇㅇ 썸네일존

영풍문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건 책이 아니라 엄청난 캐릭터 디자인 템들이었다

ㅋㅋㅋ

사실 책이 아니라 귀여운 굿즈 보러감ㅎㅎ 

다꾸하는 사람은 눈 돌아갈 것 같은 스티커들이 많았다
요새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재밌다면서요?
짱구 굿즈 이렇게 많은지 처음 앎ㅋㅋㅋㅋㅋㅋㅋㅋ

사진들 외에도 진짜.. 벽면 가득 다 스티커들이라 진짜 다 쓸어오고 싶었는데

다이어리 꾸미기는 작심일일이라 꾸준히 못하는 사람에게는 할 수 없는 일이다..

영풍문고 동탄 롯데점 진짜 꼭 가야함.. 나만 뽐뿌올 수 없다

필기노트들도 꽤 많았음

스티커 외에도 수험생 전용 문구 굿즈들도 많았던 것 같은데

공시생, CPA 자격증 준비생 등을 위한 스케줄러나 노트들이 있어서 근처에 편하게 살 수 있는 곳이 생기니 좋은 것 같다

 

즐거운 굿즈 탐험을 끝내고 드디어 책 구경하러 가는 길에 본 장난감들과

나도 갖고싶다..

로지텍 롤 키보드 잠깐 구경하고

드디어 책 구경!

스파패!! 아냐쨩!!

은 역시 만화책이지ㅎㅎ

만화책 외에도 웹툰책도 있고

다 아는 책들이구만..

컴퓨터 책도 좀 있긴 했는데 내 관심사 책들은 거의 없었다

ㅜㅜ

엑셀..도 컴퓨터긴 한데..ㅎㅎㅎ

그래도 수험서는 좀 있는 편??

리눅스 마스터 따볼까

취미 서적도 적당히 있는 편..!

 

열심히 구경 끝나고 사온건

화장실에 둘 에어밤과 볼펜

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그치만.. 화장실 탈취제를 다 썼는걸..

뚜껑 여니 기포?같은게 있는 고체였다

영풍문고에는 향을 맡아볼 순 없어서

뭐.. 괜찮겠지하고 히노끼 사이프러스 향으로 사왔는데

화장실에 두니 은은하니 괜찮았다

생각보다 화장실 냄새가 안나서

옷방에 하나 둘 친구 하나 더 사와야겠다

 

다음에 갈때 다이어리 굿즈들 마구마구 사오는 건 아닌지 모르겠다

ㅋㅋㅋ

 

 

댓글